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피부연고, 더마큐

by 이다이서패밀리 2017. 11. 9.

아이를 키우다보니 집에 항상 비상약들을 가지고 있지요.

연고도 참 많네요.

 

주로 저희는 피부질환 연고가 많습니다.

저도 그렇고, 우리 딸도 피부가 빨개지거나 두드러기같은게 자주나네요.

 

 

얼마전에 제가 피부에 두드러기가 생기고, 가려워서 피부과 갔더니 더마큐를 처방해주셨네요.

 

 

 

알레르기 피부질환, 피부 가려움에 좋은 더마큐 연고 입니다.

핑크색 튜브로 흰색연고들 틈에서 튀는 연고입니다.

 

 

 

일동제약 제품이에요.

 

 

흰색의 연고제입니다.

 

성분
디펜히드라민염산염 5mg/g, 산화아연 20mg/g, 히드로코르티손아세테이트 5mg/g

 

저장방법

기밀용기, 실온보관

 

효능효과

습진, 땀띠, 피부 가려움, 알레르기 피부질환, 화상, 동상

 

용법용량

1일 2~3회 환부에 적당히 바른다.

 

 

스테로이드 성분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들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제품이에요.

 

 

한 2일정도 바르니 가려움증은 없어졌네요. 피부가 울긋불긋한것도 많이 줄어들었구요.

5일정도 바르니 피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피부연고는 오래바르는건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