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다가족의 여행

비발디파크 스키장, 스노위랜드 싸게 다녀왔어요~

by 이다이서패밀리 2018. 1. 14.

오랫만에 딸과 함께 비발디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비발디파크를 참 자주가는거 같아요. 서울에서 가는 거리도 나쁘지 않고, 놀거리도 많거든요.

 

적당히 추운 지난주에 아이들을 데리고 눈썰매 타러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다녀왔어요.

 

작년에 갈때는 스키장 옆에 눈썰매장만 조금하게 있었는데, 올해는 스노위랜드가 개장하면서 아이들데리고 놀기에 너무 좋아졌네요~

 

비발디파크

 

적당히 추운, 햇빛가득한 날씨 참 좋았습니다.

 

비발디파크

 

눈보자마자 눕는 우리 아이들

아들은 스키복 단단히 입혔는데 딸은 아직 스키복이 없어서 그냥 두꺼운 옷 입혀서 갔네요..

스키복 하나 사줘야 겠어요.ㅎ

 

 

비발디파크

 

(작년에 비발디파크 눈썰매장은 이랬어요. 딱 눈썰매타는 곳 하나...)

 

 

 

남자어른들은 보드를 타러 갔구요.

 

 

여자어른들과 아이들은 눈썰매를 탑니다.

경사가 그렇게 심하지 않고, 어른들이 타기에도 재미있었습니다.

3살 우리딸은 안고 타니 재미있다고 계속 타자고 하구요.

7살 아들은 혼자서도 너무 잘탑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카드할인받으면 30%정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구매해서 더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할인>

 

 

비발디파크

 

기본적으로 카드할인 받으면 30%정도는 받을 수 있어요.

        비발디파크

 

이용요금은 참고하시면 되구요.

 

네이버에서 예약해서 1월달에는 55%할인 받아서 41,000원에 갈수 있구요.

5,000원 네이버 포인트도 주니 3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어요.

 

2월달에는 60%할인이라고 하니 36,000원에 포인트 5,000원 적립되네요.

 

 

저희는 스키장은 네이버에서 55%할인받아서 41,000원에 결재했어요.

찾아보니 이게 제일 싸더라구요.

 

 

<스노위랜드 이용요금>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영업시간은 주간 9시~17시 / 야간 18시반~ 22시반 입니다.

이용요금은 36개월 이상이며 키가 110cm미만이면 키즈이용권 15,000원 구매하시면 되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인데 증빙서류 꼭 가지고 가셔야 해요.

전부 확인합니다. ㅎ

 

 

저희는 3살딸은 서류보여주고 무료입장하고, 7살아들만 15,000원 구매했어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리조트회원(무기명)으로 40%만 할인받았네요.

회사 리조트로 카드를 받아갔더니 40%됩니다.

 

카드할인으로 30%정도 가능합니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너무 예쁘게 꾸며놓아서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들이 참 많아요.

아이들 예쁜 사진 직어주세요~

 

비발디파크

 

입구만 간신히 사진찍고, 타는 사진은 없네요. ㅎㅎ

너무 재미있게 타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어요.

 

 

아이들과 놀기에 비발디파크만한 곳이 없는것 같아요.

숙소 지하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스티커 사진도 찍고, 아이데리고 노래방도 다녀왔어요.

 

 

이겨울 가는게 아쉬우신 분들은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