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엄마의 휴식 타발론 홍차 그리고 책(부자언니 부자연습/재테크)

by 이다이서패밀리 2017. 11. 1.

아침에 딸아이를 어린이집 보내놓고 나면 오롯이 저만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책도 보고 인강들으면서 공부도 하고, 딸에게는 미안하지만 저에게는 정말 행복한 시간입니다.

 

요즘 타발론티에 푹 빠져있습니다.

타발론티를 누가 선물해 주었는데, 그 깊은 맛에 빠져서 추가 구매를 했을 정도네요.

 

 

 

 

이건 7입짜리로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 2개는 먹어서 없네요. 티 한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꺼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뉴욕홍차를 마셔봅니다.

NYC BREAKFAST

 

 

티백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오래 우려내면 진해지는 떫은 맛이 부담스러워 3분정도 우리고 빼냅니다.

다먹고 다시 우려내면 좀 연해진 그맛도 괜찮아요.

 

맛은 다른 과일차나 꽃잎차처럼 특유의 향이 아닌 오롯이 홍차잎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살짝만 우려도 깊은맛이 느껴집니다.

 

 

 

딸이 어린이집 간 이시간.

햇빛이 쫘악 들어오는 우리집 거실에서 먹는 뉴욕 홍차

그리고 요즘 제가 빠져있는 제테크책

 

부자언니 부자연습이라는 책을 보고있어요.

부자특강이라는 책을 최근에 보고 빠졌었는데, 부자연습이라는 책이 또나왔더라구요.

우장산도서관에 없어서 제가 희망도서 추천해서 신청했네요.

도서관에서 신간을 보는 재미 쏠쏠합니다.

 

이 부자언니는 젊은 언니들에게 직설적으로 충고를 해주죠.

조금더 젊었을때 부자언니의 책을 보았더라면 삶이 조금은 달라졌을꺼 같아요.

 

돈을 벌때는 절약의 중요성을 잘 모르죠.

특히 워킹맘일때는 더더욱. 버니깐 써야할것만 같고

편하게 쓰려고 이고생을 하는것 같고 그래서 쓰는데 망설임이 없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은 외벌이여서도 그렇겠지만 아끼고 절약하고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젊은 언니들은 꼭 한번 읽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책이네요

 

 

이전글보기

 

2017/10/16 - [엄마의 공간] - 독서평)부자언니 부자특강. 아줌마의 재테크(부자되자)

2017/10/29 - [이다의 일상] - 아이들 취미 컬러비즈, 컬러비즈 싸게 사는법, 아이들취미가 엄마취미로

2017/11/01 - [엄마의 공간] - 퇴사에서부터 이사준비까지

2017/10/27 - [엄마의 공간] - 고구마 맛있게 찌는법, 고구마 맛있게 굽는법(군고구마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