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노브랜드 양주점 다녀왔어요.(추천상품,영업시간)

by 이다이서패밀리 2017. 12. 25.

돌아다니다 보면 요즘 노브랜드 매장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일반 건물 1층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은 많이 봤어도, 이마트처럼 홈플러스처럼 큰 마트로 있는 노브랜드는 처음가본것 같습니다.

 

양주에는 2군데가 있는데, 옥정동에도 새롭게 생겼구요. 저는 덕정동에 있는 더 큰 노브랜드를 가봤습니다.

 

밖에서 볼때는 엄청 컸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크지는 않지만 구경하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양주 덕정점은 덕정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am 11시 ~ pm 21시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시리얼 즐겨먹는 딸때문에 시리얼 많이 샀는데, 5~7천원 하던데 3천원대부터 있습니다...

초코링 시리얼 하나 득템했어요~

 

 

계란이나 신선식품도 있습니다.

30개 한판짜리가 4천원대네요.

 

저희는 식구가 적어 10개짜리로 구입

 

 

과일도 종류별로 많아요~

 

 

노브랜드는 생필품이 참 저렴한것 같습니다.

물티슈 800원, 생리대나 기저귀도 저렴했구요.

 

 

 

 

 

우리딸 어렸을때 노브랜드가 있었더라면 기저귀는 여기서 샀을꺼 같은 느낌

 

꼭 노브랜드 제품만 있는건 아니구요. 해외제품들도 같이 있더라구요. 팸퍼스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한박스에 5만원대

 

 

 

3겹 휴지 30롤이 9천원대...

 

소셜에서 파는 그런 싸구려 휴지 아니고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하네요

 

 

우리 신랑이 한동안 벗어나지 못했던 맥주코너입니다.

 

수입맥주 한캔은 2,480원으로 편의점 4캔에 만원 상품과 가격이 거의 비슷하네요.

근데 특이한 병맥주가 많아서 구입해봤어요.

 

 

노브랜드 넓직넓직해서 참 좋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마치 이사와서 필요하던 수납박스도 사고, 물먹는 하마..같은...제습제도 사고...

공부한답시고 노트도 사고...

 

 

자잘한거 쇼핑 많이 했는데도 3만원...

 

 

앞으로 노브랜드 자주 올것 같습니다.